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미

by :-P(¬_¬ ) 2021. 11. 10.
반응형

장미 심기, 재배 및 가지치기 방법

 

장미 소개

6월의 탄생화는 장미! 그리고 장미 관목이 이 달에 가장 잘 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많은 종류가 5월 말에서 초가을까지 꽃을 피울 것입니다.

장미 덤불 은 등반 장미에서 소형 장미 식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장미를 클래스로 그룹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도입 날짜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구식 장미" 및 "가보 장미"라고도 하는 오래된 장미는 1867년 이전에 소개된 장미입니다. 이들은 늙은 거장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무성하고 변함없이 향기로운 장미입니다.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 모두를 위한 선택을 제공하는 수백 종의 오래된 장미 품종이 있습니다.

 

1867년 이후에 도입된 현대의 잡종 장미 는장미는 튼튼하고 오래 꽃을 피우며 매우 강건하고 질병에 강하며 색상, 모양, 크기 및 향기를 위해 자란다. 긴 절단 줄기에 하나의 큰 꽃 이 있는 잡종 차 장미는 가장 인기 있는 잡종 중 하나입니다.

종 또는 야생 장미 는 수천 년 동안 야생으로 자라온 것입니다. 이 야생 장미는 현대 정원에 적응했으며 일반적으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개화합니다. 대부분의 종 장미에는 단일 꽃이 있습니다.

심기

장미를 심을 때

당신이 주문하는 경우 베어 루트 장미의 마음에 심기 날짜 통신 판매 회사로부터 주문을. 맨 뿌리 장미는 도착하자마자 심어야 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식물이 완전히 휴면하는 이른 봄, 잎이 나기 훨씬 전에 배송됩니다. 도착하면 막대기 묶음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죽은 것이 아니라 단순히 휴면 상태에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포장재가 촉촉한지 확인하고 심을 준비가 될 때까지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추운 지역에서는 봄에 토양이 작동 가능한 즉시 맨뿌리 장미를 심습니다.

따뜻한 지역에서는 식물이 휴면하는 한 이른 봄이나 늦가을에 맨 뿌리 장미를 심습니다.

화분에 심은 장미를 구입하는 경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늦은 봄까지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성장기에는 거의 언제든지 심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물을 잘 주어야 합니다!

 

심기 장소 선택 및 준비

하루에 최소 6시간의 햇빛을 받을 수 있는 곳에 장미를 심 습니다. 아침 햇살은 잎사귀를 건조해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부분적인 태양 아래서 자란 장미는 한 번에 시들지 않을 수 있지만 점차 약해져서 꽃을 피우지 못하고 월동이 잘 되지 않습니다.

 

계절에 따라 태양의 각도가 바뀌면서 빛이 변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미국 북부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일 년 내내 태양이 가득 찬 곳을 선택하십시오. 태양이 많을수록 식물은 더 많은 꽃을 생산할 것입니다. 미국 남부 지역은 오후 그늘이 조금 있는 곳을 선택하세요. 이것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꽃을 보호하고 꽃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더 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집의 기초 근처에서 장미를 재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식물에게 어느 정도의 겨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체 태양이 있는 경우 산책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여러 개의 장미를 계획하고 있다면 혼잡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좋은 공기 순환은 흰가루병 및 노균병과 같은 곰팡이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미는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 필요하지만 뿌리가 수분을 흡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실수 중 하나는 적절한 배수를 제공하지 않는 것입니다. 장미는 젖고 차가운 발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장미는 느슨하고 양토와 같이 모래 쪽으로 더 기울어져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점토와 뿌리는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느슨한 양토로 시작하지 않는 경우 약간의 수정이 필요합니다.

장미는 5.5에서 7.0 사이의 약산성 토양 pH를 선호합니다. 6.5의 pH는 대부분의 가정용 정원에 적합합니다.

정확한 토양 테스트 는 현재 pH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산성(신맛) 토양은 잘게 분쇄된 석회석을 적용하여 상쇄됩니다. 알칼리성(달콤한) 토양은 지상 유황으로 처리됩니다. 토양 개량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장미 심기

가시 가시로부터 손을 보호하기 위해 튼튼한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물이 담긴 호스나 양동이와 모든 심기 도구를 근처에 두십시오.

뿌리가 없는 장미를 심기 전에 8-12시간 동안 물통에 담그십시오.

각 지팡이를 다시 지팡이당 3-5개의 새싹으로 가지치기합니다. 연필보다 얇은 지팡이는 제거해야 합니다.

용기에 장미를 심는 경우 심기 전에 뿌리를 느슨하게 하십시오.

장미를 심을 때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구멍을 파야 하고(대부분의 유형의 경우 심기 구멍의 너비는 약 15~18인치 여야 함) 퇴비나 퇴비와 같은 유기물을 충분히 추가합니다.

 

심은 후 물을 충분히 줍니다.

장미가 새로운 장소에 적응하는 동안 장미를 보호하기 위해 지팡이 주위에 느슨한 흙을 쌓습니다.

일부 노인들은 4인치 정사각형 석고 벽판과 16 페니 못을 구멍에 넣어 장미가 높이 평가하는 칼슘과 철분을 공급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나 이상의 장미 덤불을 심을 계획이라면 장미를 무리 지지 마십시오. 장미는 예상 높이의 3분의 2 정도 떨어져 심어야 합니다. 오래된 정원 장미는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고 미니어처 장미는 더 가까이 심을 수 있습니다.

장미 물 주기

부지런히 장미에 물을 주십시오. 건조한 여름 날씨에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전체 뿌리 영역을 담그십시오. 더 깊은 뿌리에 도달하지 못하고 곰팡이를 조장할 수 있는 얕은 뿌리는 자주 피하십시오. 가을에는 물의 양을 줄이되 장미가 완전히 마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장미는 물을 좋아하지만 익사시키지 마십시오. 즉, 그들은 물에 앉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토양이 겨울에 너무 젖으면 죽을 것입니다. 이상적인 토양은 비옥하고 느슨하며 배수가 잘됩니다.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실수 중 하나는 적절한 배수를 제공하지 않는 것입니다.

장미 주위에 뿌리 덮개를 사용하십시오. 물을 절약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려면 장미 밑동 주위에 잘게 썰고 갈가리 찢긴 잎, 잔디 깎기 또는 갈가리 찢긴 껍질을 2~4인치 층으로 바르십시오. 뿌리 덮개와 식물의 기본 줄기 사이에 약 1인치의 공간을 둡니다.

 

장미 비료주기

인공 액체 비료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식물 성장을 촉진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잎은 진딧물 및 기타 해충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대신 퇴비와 천연 비료에 의존하여 개화 주기 전과 내내 식물을 먹일 수 있습니다.

4월과 7월 사이에 한 달에 한 번 균형 잡힌 입상 비료(5-10-5 또는 5-10-10)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각 부시에 대해 3/4에서 1컵을 허용하고 줄기가 아닌 드립 라인 주위에 뿌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5월과 6월에는 비료와 함께 엡솜염을 한 스푼 더 넣으면 긁을 수 있습니다. 황산마그네슘은 수풀의 바닥에서 새로운 성장을 촉진합니다.

 

바나나 껍질은 칼슘, 유황, 마그네슘, 인산염 등 장미가 좋아하는 모든 것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순수한 토양 개량 제보다 장미가 바나나의 이점을 얻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장미를 제공하는 세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수풀의 바닥에 껍질 조각을 놓습니다.

각 덤불 옆에 검은색의 부드러운 바나나를 묻습니다.

껍질을 잘게 자르고 밀폐된 물병에 2주 동안 그대로 둔 다음 혼합물을 각 덤불 아래에 붓습니다.

장미 가지 치기

가지 치기를 할 때 신중을 기하십시오. 가을에 너무 세게 가지치기를 하면 식물이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대신, 식물이 새 시즌을 위해 잎을 내기 시작할 봄까지 기다리십시오. (장미는 정원에서 봄의 온난화 온도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식물이 아니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식물이 잎새를 보일 시간을 준 다음 그 높이 이상으로 가지를 치십시오.

 

오래되거나 병든 식물 재료를 모두 파괴하십시오. 가시나 서투른 미끄러짐으로부터 손을 보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두껍지만 도구를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유연한 팔꿈치 길이의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항상 보안경을 착용하십시오. 가지가 풀릴 때 뒤로 채찍질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 장미를 자르거나 옮기지 마십시오. 더위에 고통을 받고 죽을 수 있습니다. 큰 장미 지팡이는 최대 2/3, 작은 장미 지팡이는 지면에서 6-12인치 이내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

더 작은 성장을 위해 전정가위를 사용하십시오. 0.5인치 이상의 두께로 성장하려면 거대한 긴 손잡이 가위처럼 보이는 로퍼를 사용하십시오. 작은 가지치기 톱은 밀기와 당기기를 모두 절단하므로 편리합니다.

모든 종류의 장미가 같은 방식으로 또는 같은 시기에 가지치기되는 것은 아닙니다. 

가을에 장미를 가지 치기 하지 마십시오. 죽거나 병든 지팡이를 잘라내기만 하면 됩니다.

질병의 월동을 방지하기 위해 장미 침대를 청소하십시오. 휴면 스프레이로 곰팡이에 대한 마지막 스프레이는 좋은 생각입니다.

첫 번째 서리가 내리기 6주 전에 비료를 중단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 계속 물을 주어 건조한 겨울 동안 식물을 건강하게 유지하십시오.

약간의 서리가 내린 후 땅이 얼기 전에 장미 주위에 뿌리 덮개 또는 퇴비를 추가하십시오. 겨울 동안 기온이 영하로 유지되는 경우 식물을 견고한 메쉬 실린더로 둘러싸고 퇴비, 뿌리 덮개, 마른나무 조각, 솔잎 또는 잘게 자른 잎으로 울타리를 채우십시오(나무 잎은 곰팡이를 촉진할 수 있으므로 뿌리 덮개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장).

흰 장미

해충/질병

죽은 잎과 지팡이를 제거하는 것과 같은 좋은 원예 관행은 해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원예용 오일과 살충제 비누가 곤충과 곰팡이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 딱정벌레

진딧물

검은 반점 : 검은 반점이 있는 장미 식물 잎은 결국 노란색으로 변하여 검은 반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비가 오는 날씨에 나뭇잎에 물이 튀기 때문에 자주 발생합니다. 잎은 첫서리까지 잎 반점이 시작되기 전에 여름에 시작되는 보호 살균제 코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을에 잔해물을 철저히 청소하고 병든 지팡이는 모두 가지 치기.

흰 가루병 : 잎, 꽃 봉오리와 줄기는 흰색 분말 코팅으로 덮여됩니다. 곰팡이는 따뜻하고 습한 날씨에 빠르게 발생합니다. 봄에 죽거나 병든 지팡이를 모두 잘라내어 곰팡이를 예방하십시오.

Botrytis Blight: 이 회색 곰팡이는 꽃 봉오리가 처지거나 닫혀 있거나 갈색으로 변합니다. 감염된 모든 꽃을 잘라내고 죽은 물질을 제거합니다. 살균제 적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거미 진드기

총채벌레

줄기 구멍 뚫는 사람

사슴 : 장미는 맛있는 음식 이니장 미 근처에 라벤더를 심어 보세요. 멋진 포푸리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벤더 향이 브라우저를 낙담시킬 것입니다. 또한 정원 주변에 사람이나 개의 털을 뿌리거나 장미를 보호하기 위해 사슴 방지 식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질병에 강한 품종을 구입하고 잔해, 잡초, 낙엽 및 병든 식물 재료를 가능한 한 빨리 청소하여 장미 문제를 피하십시오.

 

또한 해당 주에서 승인된 제품을 사용한 스프레이 프로그램에 대해 지역 Cooperative Extension 또는 신뢰할 수 있는 보육원에 문의하십시오.

추천 품종

전통적으로 장미는 재배하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그러나 장미는 변했습니다. 현재는 쉽게 키울 수 있는 현대적인 장미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화려하고 밝은 분홍색, 흰색 또는 라벤더 5개 꽃잎 꽃이 있는 Rugosas는 울타리와 노출되거나 어려운 장소에서 장벽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좋습니다. 그들은 질병에 강하고 지역 3에 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향기롭고 다채로운 엉덩이를 만듭니다. '젠스 뭉크'는 여름 내내 꽃을 피웁니다.

'Carefree Wonder'와 같은 핑크 장미는 5구역 추위에 강한 둥근 관목 장미입니다. 키가 약 3피트로 자라며 초봄에 약간의 성형만 필요합니다.

'해리슨스 옐로'와 같은 노란 장미는 일찍, 화사하게, 달콤하게 피며 Zone 4의 겨울을 견뎌냅니다.

하이브리드 사향 장미는 키가 5~6피트로 자랍니다. 이 관목 장미는 매력적인 잎사귀와 많은 중소 규모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Buff Beauty'에는 향기로운 살구-노란색 꽃송이가 있습니다.

 

플라워 카펫 장미 는 지상 커버에 탁월합니다. 일단 설치되면 봄부터 가을까지 최대 2,000개의 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유지 관리가 매우 낮고 가뭄에 강하며 뛰어난 질병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쉬운 장미 3개를 만나보세요!

 

플라워 카펫 장미

플라워 카펫 장미는 꽃에서 떨어지는 연속적인 블루머이며 스프레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질병 저항성 장미 품종 목록도 참조하십시오.

 

위트와 지혜

장미는 식용이다! 장미 꽃잎은 차 블렌드를 위해 양조되며 때로는 가글과 강장제로 사용하여 충혈, 인후통 및 위장 장애를 치료합니다.

로즈 워터는 상쾌한 피부 스플래쉬입니다. 플라워 페이셜을 시도해보세요! 부드럽고 향기로운 스팀이 모공을 청소합니다. 지성 피부의 경우 내열 그릇에 담긴 끓는 물에 장미 꽃잎 몇 개를 넣으세요. 목욕 타월 텐트를 만들고 얼굴을 물 위로 약 10인치 정도 기울이십시오. 뜨겁지 않고 따뜻해야 합니다. 10분 후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헹구고 물기를 말린다.

빨간 장미는 사랑과 욕망을 상징하지만 장미는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각각의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흰 장미의 의미는 순결과 천 진 함입니다. 꽃 의미를 참조하십시오.

 

장미는 또한 아름다운 6월 탄생화 중 하나입니다.

장미 재배는 약 5,000년 전에 중국에서 시작되었다고 믿어집니다.

로마제국 시대에는 중동에 장미 정원이 조성되었습니다.

17세기에 왕과 왕비는 장미를 구매 시 법정 화폐로 간주했습니다.

장미는 길고 상징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